Explore
Also Available in:

빠르게 형성된 화석의 발견

암석이 되어버린 자동차 부품

저자:
번역자: 한국창조과학회 (creation.kr)

woolbay
.화석들이 발견된 울만(Wool Bay)과 그 지역

오래된 연대 개념은 우리 문화에서 너무도 깊숙이 자리 잡고 있어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을 당연한 것으로 여기고 있다. 그들은 1백만 년이라는 기간이 어느 정도의 기간인지 상상할 수도 없으면서, 암석(rocks)과 화석(fossils)들이 형성되는 데에 수백만 년이 걸리는 것으로 가정하고 있다. 그러나 장구한 시간은 필요하지 않다. 주요한 형성조건은 구성성분들의 적절한 혼합만 있으면 되는 것이다. 콘크리트는 하나의 분명한 예이다.

호주 남부의 울만(Wool Bay) 해변에 있는 암석들은 이 사실을 생생하게 입증하고 있다. 방문자들은 땅속에서 매력적인 현대 화석들을 발굴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존 로버트(John Roberts)와 그의 가족은 정확하게 그렇게 보냈다.

그들을 매료시킨 발견 중의 하나는 오래된 자동차의 차동장치 케이싱(differential casing)을 포함하고 있는 한 암석이었다. 그것은 자연스럽게 보인다 하더라도, 분명히 수백만 년이 되지 않았다. 기술적으로, 우리는 그것을 화석이라고 부를 수 있다. 왜냐하면 화석은 암석에서 발견되는 과거 생물체에 관한 어떤 증거이기 때문이다.

울만의 흥미로운 역사에 의하면, 절벽에는 오래된 석회를 만드는(lime burner) 공장이 있었다. 그것은 오랫동안 사용되지 않았지만, 탄산칼슘(calcium carbonate)은 시멘트를 만들기 위해서 근처에서 채석되었다. 석회암 절벽을 지나 해안으로 흘러 들어간 광물들이 풍부한 물은 암석을 단단하게 결합시킨 것처럼 보인다.

화석 사냥꾼들은 유리, 조개, 도자기 조각, 탄피 등을 함유하고 있는 또 다른 암석을 발굴하였다.

이 흥미로운 암석들의 형성은 암석과 화석들이 우리가 믿고 있는 것보다 훨씬 빠르게 자연적으로 형성된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필요한 것은 수백만 년의 시간이 아니라, 적절한 상황(suitable conditions)인 것이다.

추가 사진

(Marlene Roberts가 제공 한 모든 사진)

cartridge
.탄피, 조개껍질, 도자기 및 유리 조각들이 자연스럽게 굳어진 역암.
casing
.조개껍질과 차동장치 케이싱 일부를 포함하고 있는 자연적으로 형성된 암석. 화석화에는 오랜 기간이 필요하지 않다.
gearwheel-encased-in-rock
.암석으로 싸여진 톱니바퀴. 톱니바퀴는 인공이지만, 암석은 아니다.
old-lime-factory
.해변에 있는 오래된 석회암 공장
Dianne-Pearson-Johnathon-Fitzne
.퍼슨(Dianne Pearson)과 피츠너(Jonathan Fitzner)가 자신들이 발견한 탄피, 조개, 도자기 조각, 유리 등이 들어있는 한 역암(conglomerate)을 보여주고 있다. 이 암석은 해변에 자연적으로 굳어져 있었다.
John-Roberts
.존 로버트(John Roberts) 가족과 친구들이 호주 남부의 울만(Wool Bay) 해변에 있는 암석들 사이에서 화석을 발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