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Also Available in:

생명의 프로그램

에 의해 
번역자: 한국창조과학회 (creation.kr)

dna_life

정보는 하나의 저장된 매개물의 배열로 이루어진 복잡한 단위이며 어떤부분이 배열되어 있는가에 의존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인쇄된 페이지는 잉크 미립자들이 배열되어진 26개의 알파벳 문자를 통해 종이위에 정보를 저장한다. 그러나 그 정보는 스스로 문자들안에 포함되어지지 않는다. 다른 알파벳으로 이루어진 또다른 언어로 번역하는 데 있어서도 정보를 바꿀 필요가 없이 간단한 방법으로 이루어진다. 그러나 컴퓨터 하드 드라이브는 전적으로 다른 방법으로- 페리자성 디스크에서 자성의 on/off 페턴이 배열-정보를 저장한다. 정보는 자성 물질이 아니라 페턴과 배열속에 있게 된다. 전적으로 다른 매개물이 같은 정보를 정확하게 운반할수 있다. 한 예로 당신이 읽고 있는 이 기사-정보는 내 컴퓨터의 하드 드라이브상에서 정확히 같으나 나의 하드 드라이브는 이 페이지와 대단히 다르게 보여진다. DNA안에서 정보는 DNA기초인 A,C,G,T 네 가지 형태의 배열로 저장된다. 이러한 것들이 화학적인 문자로 불리워진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인쇄된 글자와1유사한 방법으로 정보를 저장하기 때문이다. 진화론자들의 설명에는 커다란 문제점 -문자가 어떻게 홀로 원시 soup2으로부터 비롯되었는 지- 이 있다. 그러나 비록 이것이 해결된다해도 알파벳 soup의 한그릇 양을 얻는 것만큼 무의미하다.

그문자들은 그들을 떼어 놓으려는 화학적 의도(주;화학중합반응)에도 불구하고 반드시 연결되어진다.3 아주 중요하게 문자들은 생명의 어떤 의미를 갖기위해서 정확하게 배열되는 것이 분명하다.

한 개의 단백질 문자를 위한 3 DNA의 문자 코드들의 한 그룹은 (codon; 유전정보의 최소단위)아미노산이라 부르고 그 전환은 유전정보의 번역이라고 불리워진다. 단백질에서 한가지 실수로도 틀려질 수 있으므로 정확하게 해독하는 것이 중요하다. 쓰여진 언어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자- 만약 읽는 이가 그 언어에 친숙하다면 그것만을 사용하게 된다. 예를 들어 읽는 이가 날카로운 발톱과 부드러운 털이 있는 애완동물에 대한 문자 순서가 c-a-t 코드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러나 영어로 g-i-f-t 순서라고 고려해보면 그것은 존재함을 의미한다; 그러나 독일어로는 독약을 의미한다. 이해할 만하지만 9월 11일을 기점으로 내내 탄저병에 대한 두려움으로 어떤 독일 우체국 직원들은 '선물'이라고 표시된 소포를 다루는 것을 매우 꺼려했다.

참고 문헌및 메모

  1. 아데닌, 시토신, 구아닌 ,티민. 그것들은 뉴클레오티드로 불리워지는. 텍스트로돌아 가기.
  2. building blocks의 불확실성 / 편집자 주; 지구상의 생명을 발생시킨 유기물의 혼합물. Sarfati, J., Origin of life: instability of building blocks, Journal of Creation 13(2):124–127, 1999. 텍스트로돌아 가기.
  3. Sarfati, J., Origin of life: the polymerization problem, Journal of Creation 12(3):281–284, 1998. 텍스트로돌아 가기.